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온누리굿데이

0

COMMUNITY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70-8802-1188
      010-6697-1188
    • MON-FRI : AM 10:00 - PM 05: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기업은행 540 040246 01 016
      예금주 : 김현진(온누리굿데이)


  • MENU

    자주묻는질문

    •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제로페이 QR코드로는 결재할수없나요?   

      번호: 35

      온누리굿데이는 시장상인이므로 QR코드를 매장에서 사용하고있으므로 사용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온누리전자/지류상품권] 온누리지류상품권은 사용할수없나요?   

      번호: 34

      지류상품권은 인터넷으로 등록할수있는 상품권이 아니므로 인터넷으로 바로 사용하실 수 없으나

      온누리굿데이는 시장상인이기때문에 직접 상품권을 보내주실경우,

      우편(권장하지않음/분실시 본인책임)이나  매장으로 방문해주시면 사용가능 합니다

      고객센터로 상담 하시길 바랍니다.

    • [온누리전자/지류상품권] 온누리전자상품권 인터넷등록없이 사용가능한가요?   

      번호: 33

      저희업체는 시장에 매장을보유한 상인등록이 되어있는 업체이기때문에 전자상품권단말기로 결재하여 포인트로 부여해드리는맞춤서비스를 실시하고있습니다

      하단에 온누리상품권포인트전환 에서 신청해주시면 확인하고 처리후 회신드리고있습니다.

    • [모바일온누리상품권] 환불 요청을 했습니다. 언제 처리되나요?   

      번호: 32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시 동일한 수단으로 환불 진행됩니다.

      환불까지 길게는 약 2-3일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환불내역은 모바일 상품권을 등록한 제로페이 어플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새로운 핸드폰 및 새로운 핸드폰번호로 동일 어플을 설치한 뒤 본인 인증을 진행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상품권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지역상품권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번호: 30

      모바일 온누리상품권만 이용가능합니다.

    • 1건의 주문건당 1개의 결제수단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을 등록한 모바일 어플에서 추가로 상품권을 구입하여 주문 진행하시면 됩니다.


    • 현재, 결제하신 내역이 국세청에서 보이지 않는 이유는 금년도 결제분은 내년 초에 국세청으로 정보가 전달되어 현재 확인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미리보기 기능은 불가하여 해당 고객님 휴대폰 이용내역에서만 조회 가능하시고, 일년치 결제분 취합하여 내년 연초 연말정산 시즌에 간소화서비스에 일괄적으로 반영됩니다.

    •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잔액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번호: 27

      모바일 상품권을 등록하신 어플에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충전금액의 60% 이상 사용시 계좌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신청일 기준 영업일 2-3일 이내 신청하신 계좌로 자동 입금됩니다.


      -미사용 상품권은 상품권 구매 완료 후 7일이내 전액환불(지원금 제외)이 가능합니다.


      -선물 받은 상품권의 환불은 최초 구매자의 구매일/지원금 기준으로 환불됩니다.


      -법인 선물의 경우, 미사용 환불이 불가합니다.

    •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번호: 26


      -현금영수증 발행은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현금영수증 발행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결제 후 이용내역에서 전자영수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득공제 발행은 제로페이 어플로 가입하신 전화번호로 국세청으로 정보 전달이 됩니다.

      연말정산 관련해서는 모바일상품권 어플>약관/정책>연말정산 제3자 정보 제공 동의>동의함으로 설정해두면, 연말정산 시기에 홈텍스로 자동 반영이 됩니다.


    • 온누리굿데이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월-금 09:00~18:00) 까지 입니다.

      공휴일 및 업무시간 이외에는 1:1 상담게시판또는 카톡상담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온누리굿데이 사이트 접속 후 사이트 하단과 우측네비게이션메뉴 위치한 카톡아이콘을 클릭하면 실시간상담도 가능하며


      답변 확인은 마이페이지 > 나의활동 > 1:1 문의내역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주문완료 상태에서 배송지 수정이 가능하며, 출고준비중/배송중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변경

    • [주문결제]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번호: 22

      받아보신 상품이 주문하실 때의 내용과 틀리거나, 품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각 상품별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오나

      다른 상품으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 *구매영수증 발급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클릭> 구매영수증 > 인쇄하기


      *고객님께서 주문결제 하시는 시점에 "카드 및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며, 추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 카드영수발행은 각 카드사에서 관리합니다)



    • 결제완료된 주문은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으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주문취소/환불]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번호: 19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과정이 이루어지며, 신용카드의 경우 각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 실시간계좌 결제시


      당사 매입취소 요청 -> 카드사 매입취소 처리 3일~5일 소요 (토, 일, 공휴일 제외)



    • [주문취소/환불] 배송 받은 상품을 교환 및 반품하고 싶어요   

      번호: 18

      온누리굿데이에서는 교환, 반품 서비스(주문하신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반품하실 상품은 처음 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셔야 교환,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070-8802-1188)카톡_온누리굿데이 (010-6697-1188)


      단, 식품(선도를 중요시하는 먹거리 : 농수축산물, 유제품 등)은 변심에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수령 7일 이후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입하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또는 상품이 표시 및 광고와 다른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수령 7일 이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포장 개봉이나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일부 사용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장시간 시간 경과로 인해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등은 수령 후 30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일(토, 일, 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관련] 일부 상품이 빠진 채로 배송되었어요   

      번호: 16

      배송오류로 인해 상품 일부(사은품 포함)가 누락된 채로 배송이 되었다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1:1문의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